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그에게서 온 몸이 각 마디를 통하여 도움을 받음으로 연결되고 결합되어 각 지체의 분량대로 역사하여 그 몸을 자라게 하며 사랑 안에서 스스로 세우느니라 – 에베소서 4:15-16 (개역개정)
Rather, speaking the truth in love, we are to grow up in every way into Him who is the head, into Christ, from whom the whole body, joined and held together by every joint with which it is equipped, when each part is working properly, makes the body grow so that it builds itself up in love. – Ephesians 4:15-16 (ESV)
저희 “마디 미니스트리 (Madee Ministries)”는 에베소서 4:15-16을 사명선언문으로 삼아 작은 교회와 선교지를 섬기는 청년중심의 연합사역입니다. “마디 미니스트리”의 사역은 사랑 안에서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공동체들에게 필요한 자원들을 서로 연결하고, 나누고, 제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까지 지속적으로 함께 성장하도록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북미 지역에 있는 약 32만 개의 개신교 교회들의 절반은 주일 출석 인원이 약 80명 정도이며, 출석 인원이 200명 이하인 작은 교회들이 88%가 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교회들은 비록 교회는 작다고 할지라도 교인의 숫자와는 상관없이 작은 교회를 통한 하나님의 전략적인 역할을 감당해 가고 있습니다. 그러한 하나님의 전략 중에 중요한 것은 비록 작은 교회라 할지라도 건강하게 성장해 가야 한다는 것이며, 그러한 작은 교회들은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그리고 자원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희 “마디 미니스트리”는 작은 지역 교회들과 선교지에 있는 교회들을 위해 기회가 있을 때마다 청년들이 함께 모여서 섬기고, 또 지역과 열방에 있는 작은 교회들이 건강한 교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이라면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곳마다 기도, 연합 봉사, 재정과 은사 기부 등으로 섬기는 사역을 합니다. 사랑 안에서 하나님과 사람, 사람과 교회, 교회와 교회, 교회와 나라, 나라와 나라, 세대와 세대, 그리고 문화와 문화를 연결하는 “마디 (Joint)”로서 예수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공동체가 각 지체의 분량대로 건강하게 자라서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이 가득하도록 기쁨과 사랑으로 섬기는 사역을 감당합니다.
저희 “마디 미니스트리”는 정기 모임의 하나로 매월 세번째 토요일 오후에 마디 세미나와 마디 찬양집회로 예배 (MadeeWorship)를 드립니다. 이 예배는 어느 특정 교회에서 고정적으로 드리는 예배 형식이 아닌, 매월 예배 장소 제공이 가능한 여러 지역교회들을 돌아가며 교회들간의 친목과 연합 및 동역의 시간을 갖고, 또 열린 연합 예배를 통한 교회와 지역을 위해 중보하는 집회로 올려집니다.
“마디 미니스트리” 웹사이트와 SNS (Facebook, Instagram, Twitter, YouTube),그리고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등을 통해 앞으로도 계속 소식 전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마디”가 되어주시고,마디 사역 팔로우와함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참여와 동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청년연합 #마디공동체 #마디사역 (madeeministries.org) #마디예배 (madeeworship.org) #마디공동체 (madeecommunity.org) #마디캠프 (madeecamp.org) #마디선교 (madeemissions.org)
“마디 (Madee)”와 함께 할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을 초대합니다. 마디 사역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고, 사랑의 “마디“가 되어 주세요.